본문 바로가기
News
피부가 마시는 우유 마스크팩, 러블럽 ‘리얼밀키바나나’ 출시
2017-03-30 LOVLUV (ip:) 275
Forum Details
Rate 0points


극도로 차갑고 건조한 겨울, 피부는 적지 않은 자극을 받는다. 야외의 매서운 추위와 바람, 실내의 온풍기나 히터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지기 때문. 그래서 겨울은 마스크가 가장 필요한 ‘1인 1팩의 계절’이라고 하여 마스크팩 소비가 늘어난다. 문제는 마스크 팩에 함유된 성분인데, 최근에는 각종 유해 성분으로 마스크팩 관련 부작용을 호소하는 글이 인터넷에 적잖게 게재돼 있다.

이에 10~20대 여성 타깃으로 하는 착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러블럽(LOVLUV)에서는 피부에 좋은 진짜 우유와 바나나, 딸기 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은 ‘저자극 마스크’, 신제품 ‘리얼밀키바나나’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일명 ‘겨울 마스크’, ‘보습 마스크’란 애칭으로도 유명한 ‘리얼밀키’는 바나나와 딸기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리얼밀키는 마치 바나나 우유와 딸기 우유를 보는 듯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실제로도 우유 추출물이 세럼에 87%, 시트 마스크에 44%가 들어있어 우유의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2배나 집중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나나 추출물과 딸기 추출물 또한 각각 40%가 함유돼 겨울철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얼밀키바나나 안에는 스킨 부스터 세럼과 시트 마스크로 구성돼 있는 작은 파우치가 총 5개가 들어 있어 하나씩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형 또한 진짜 우유를 연상케 하는 불투명한 유액 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진짜’ 바나나 우유와 딸기 우유 향을 고스란히 담아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우유를 마시는 듯한 기분 좋은 느낌도 선사한다.

리얼밀키바나나의 마스크시트는 큐프라 시트로 이뤄져 있어 에센스의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0ml 사이즈의 귀여운 우유 패키지는 화장대 위나 냉장고 안에서도 돋보이게 해준다. 구성은 부스팅 세럼 1ml & 마스크 25mlⅩ5세트로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러블럽은 리얼밀키팩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러블럽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11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르웨이 소녀가 소개하는 사용법 영상을 보고 제품에 대한 기대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경품은 1등 뉴 맥북 외에 ‘얼굴천재’ 차은우가 속한 러블럽 광고모델 ‘아스트로’ 사인이 담긴 CD도 경품으로 지급된다. 1등에서 3등까지 당첨자를 아스트로가 직접 추첨한다. 당첨자는 12월 9일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Attachment
Password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
Edit Comment

Password :

Edit Cancel

/ byte

Password : Submit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